메가존, 알리바바클라우드 “Project of the Year – Korea” 어워즈 수상
지난 5월 7일, 알리바바 클라우드는 회계연도 2021를 맞이하여 ‘Alibaba Cloud Partver Ecosystem Kickoff 2020”을 자사 온라인 스트리밍 솔루션인 DingTalk을 통해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였다.
당일 홍콩, 대만, 마카오, 한국 등 APAC 국가의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파트너쉽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및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으며, 각 국가별 2020년도 우수 파트너사들에게 어워즈 시상을 진행하였다.
알리바바 클라우드는 해외 비즈니스 전략 및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며, 특히 올해 해외 사업 관련하여 한국과 필리핀 시장에 주력할 것이라 하였다. 또한 금번 메가존이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한국 총판(Alibaba Cloud Distributor)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고 말하며, 한국 최초로 선정된 곳이라 밝혔다.
온라인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각 국가별 파트너 어워즈 수상식에서 메가존은 알리바바클라우드 “Project of the Year – Korea” 어워즈를 수상하며, 알리바바 클라우드 국내 최초 총판 파트너사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에 메가존 알리바바클라우드 사업 총괄 서민택 상무는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국내 최초, 유일 총판 위임을 받은 것에 부합하도록 APAC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하였으며, 덧붙여 “메가존은 알리바바 클라우드 리셀러 모집을 할 것이며, 리셀러 운영을 통해 메가존의 알리바바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장할 예정.”이라며 향후 사업 발전에 대한 포부를 밝히며 수상소감을 마쳤다.
아래를 통해 자세한 수상소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